‘2019 청소년드림페스티벌’ 19일 개최
상태바
‘2019 청소년드림페스티벌’ 19일 개최
  • 김승일 기자
  • 승인 2019.10.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평체육문화센터서 전시·체험, 버스킹 및 발레 극, 정기연주회 진행

‘2019 청소년드림페스티벌이 오는 1019일 오후 2~7시까지 경기 남양주 호평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남양주시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와 키로프발레스쿨, 담비아나전칠기, 음악·과학·융합·목공예, 나무크레이터, 투빈마카롱연구소, 로봇공학, 이경 미술·도자기체험, 악기야 놀자! 버스킹!으로 총 9개 학교가 주최/주관한다.

1(2~5)에서는 전시 및 체험, 연주, 버스킹, 2(5~7)에서는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신데렐라 발레 극 서막을 열다와 제5회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진행된다.

1부에 이어 2부 신델렐라 공연에서는 올 여름을 핫하게 했던 한국영화 '엑시트에서 해병대출신 택시기사로 활약한 넘치는 김경룡 연극·영화배우가 재능기부로 발레 극 초반에 등장하면서 관객의 이목을 끌며 극 사회를 맡아 더 한층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발레 극이 끝난 뒤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황유순 지휘자가 이끄는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단장 조성미)의 제5회 정기연주회가 시작된다.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는 2011년 창단음악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10년간 남양주 시민을 위한 열린 음악회, 소외계층을 위한 불우이웃 자선 음악회. 노인복지, 중증장애시설 및 관내 초··고로 찾아가는 음악회와 기초생활수급계층,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족 학생 음악지원, 장애청소년의 무료 악기제공 및 무료강습 등을 실천하는 등 청소년들의 자발적 재능기부를 통해 문화와 복지가 하나 되는 나눔 문화에 앞장서며 끝없는 도전으로 정진중인 청소년 음악단체로 심금을 울리는 웅장하고 화려한 연주가 기대된다.

조성미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 단장은 지역의 특수성으로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감미로운 공연에 메말라 있는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가을의 청량한 밤하늘을 수놓는 감성 넘치는 멋진 공연으로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발레 극 및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기대해도 좋은 듯 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019 경기교육청에서 공모한 경기 꿈의학교 사업공모에 당선된 우리는 늘 꿈꾼다와 사암유스필오케스트라 후원회 회장이신 한국프라임(대표 전병호)을 비롯해 합동공업사 최병선 대표, 성일씨엔비 김남일 대표, 버팔로BFL 곽종갑 대표, 청평365마트 장인성 대표, 신우엠아이 김관기 대표, 한국자유총연맹(남양주시지회) 곽민승 회장, 체어로 안창규 대표, 에이제이오토캠핑장 이기호 대표, 가람테크 배인성 대표, 메디피아여성전문크리닉 한상철 원장, 아모스아인스 이순종 대표, 류씨은 유동섭 대표, 캠퍼스라인 이정원 대표, 코아넷 김광호 대표, 금성가구 김백식 대표 등 기업인 아버지들이 뜻을 모아 재정지원은 물론 푸짐한 선물도 협찬해 행사 중간 중간에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