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설레임에 빠지다!
상태바
국립수목원, 설레임에 빠지다!
  • 변현주 기자
  • 승인 2019.12.0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2019 식물교실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이유미)124~21일까지 ‘2019년 식물교실 작품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2019년도 국립수목원 식물교실은 현장 체험과 다양한 지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성인대상 교육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식물세밀화교실(연필), 식물세밀화교실(색연필), 실내미니가드닝교실, 조경드로잉교실, 자생식물 사진교실, 현장에서 배우는 식물분류교실, 식물세밀화교실(주말 성인기초), 식물세밀화교실(주말 성인심화) 외에 광릉숲 산새학교가 신설되어 총 9개가 운영됐다.

국립수목원 내 식물 분류, 식물세밀화 기법, 사진촬영 기법, 미니 가드닝, 탐조 기법 등 다양한 체험과 지식을 제공해 수강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2019 식물교실 전시회는 설레임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작품들이 꾸며졌으며, 참가한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높여주는 동시에 건전한 여가 활동을 제시하고 성인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알리고자 추진됐다.

전시기간에 국립수목원을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020년도에도 다양한 국립수목원 식물교실이 개설될 예정이며, 수강 신청 및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3월 국립수목원 누리집(www.kna.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립수목원 수목원과 윤미정 박사는 국립수목원 식물교실이 성인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품격 있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누리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