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어람초등학교 ‘꿈나래울관’ 개관
상태바
남양주 어람초등학교 ‘꿈나래울관’ 개관
  • 김승일 기자
  • 승인 2019.12.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호 교장, “여러분이 한 가정의 보물이고 이 나라 주역”

경기 남양주시 어람초등학교(교장 정준호)가 개교(2006.3.1.) 이래 최대 숙원 사업인 체육관을 개관했다.

2017년 이후 체육관 증축을 위해 교육부 및 남양주시, 경기도, 경기도교육청,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의 예산을 지원받아 20192월 공사를 착공해 20191224일 체육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어람초등학교의 체육관 꿈나래울꿈을 향해 날아오르는 꽃울타리라는 의미로 공모에 의해 채택됐으며,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치기를 바라는 어람교육공동체의 마음이 담겨있다.

어람초등학교는 어람혁신학교 문화 교육의 장이 될 꿈나래울관에서 지난 1223일은 1, 3, 5학년이, 24일은 2, 4, 6학년이 많은 학부모님들의 격려와 응원 속에서 꿈과 끼를 자랑하는 재능 발표회를 열었다.

, 1224일 오전 11시에 많은 내빈과 어람교육공동체의 관심과 협조 속에서 어람 꿈나래울관체육관 개관식이 개최됐으며 난타, 오케스트라, 방송댄스, 교직원 합창 등의 축하 공연도 펼쳐졌다.

정준호 교장은 날로 새로워지는 우리 어람초등학교는 학교 규모면에서도 제일 크지만 학력은 물론 예체능을 포함한 모든 분야서도 크게 자랑할 위상을 가진 명품 혁신학교로 우뚝 서 어람 어린이임을 마음껏 뽐내고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더욱 열심히 배우고 즐겁게 학교 생활하길 바라며, 여러분이 바로 한 가정의 보물이고 이 나라의 주역이다라고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전했다.

어람 꿈나래울관은 학생들이 주인인 어람혁신학교에서 보다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어람교육의 장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