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용수 도의원,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윤용수 도의원,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6.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윤용수(더불어민주당, 남양주3) 의원은 617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8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민들에게 지방의회와 지방의원의 역할을 홍보하고 시·도 의원에게는 보람과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 의정활동 수행이 우수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윤용수 의원의 지난 1년간의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윤용수 의원은 국립철도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법학과를 나와 철도공사에서 근무했었고, 현재는 남양주시 YMCA이사직과 공인노무사로도 일하면서 지역의 노동문제와 현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도의회에서도 경제노동위원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노동 관련 업무에 관심이 많아 얼마 전에 발생했던 이천 물류창고 화재와 관련해 산업안전관리방안을 동료 김지나 의원과 논의해 보여주기 식이나 일회성으로 그칠 것이 아니라, 산업현장의 안전이 정착될 때까지 경기도의회에서 계속 노력해야 한다며, 불의의 사고에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로하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용수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정활동은 힘들어하는 우리 주변의 모든 분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어야 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도민을 생각하고 정책을 펼쳐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도민들에게 그런 마음이 전해진 것 같아 감사하다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코로나19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다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