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체육회,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구리시체육회,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정재수 기자
  • 승인 2020.07.1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일선서 혼신의 힘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 존경과 응원의 마음 담아

경기 구리시체육회(회장 강예석)는 지난 15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에 구리시체육회 전 직원과 25개 정회원종목단체 대표자들도 함께 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 응원을 전달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날 강예석 체육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과 일상 속에서 생활 방역을 위해 노력하는 시민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구리시체육회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실천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구리시를 지켜나가는 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우리의 일상을 빼앗아간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장기화 되다보니 무더위 속에서 대응하는 최일선의 우리 의료진과 방역요원들의 노고에 시장으로서 매우 안타깝고 건강이 많이 걱정된다지역사회 단체에서 감동적인 메시지와 함께 보내주시는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힘에 감사와 더불어 바이러스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유일한 백신인 일정 간격 생활 속 거리두기, 손씻기, 마스크착용 등 코로나19 생활수칙 실천에 한시도 잊지 말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일 가평군체육회로부터 지목받은 구리시체육회는 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다음 주자로 남양주시체육회, 의정부시체육회, 안산시체육회 3개 단체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