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가수 ‘LST’ 남양주시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아이돌그룹 가수 ‘LST’ 남양주시 홍보대사 위촉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9.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조 그룹 2018년 데뷔…국내·외 시정 홍보 시너지 효과 기대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3일 시장 집무실에서 가수 LST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LST는 기범(리더, 리드보컬), 선우(메인래퍼), JN(서브보컬), 강비(메인댄서), 가빈(메인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2018년에 데뷔해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2019년 한국을빛낸사회발전대상 올해의 K-팝 신인가수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실력있는 신인가수임을 입증해 앞으로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기대가 되는 그룹이다.

LST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남양주의 모습이 자신들의 이미지와 유사하다고 생각해 시 홍보대사 활동을 하면서 가수로서의 역량을 펼치고 싶다는 뜻을 전달했으며, 이에 시는 3개 국어가 가능한 LST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면 앞으로 국내·외 시정 홍보의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돼 위촉했다고 밝혔다.

조광한 시장은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분야 중 하나가 문화예술분야라 여러 가지로 힘들겠지만 이럴 때일수록 개인위생수칙을 잘 지키면서 극복해야 한다남양주시 홍보대사 활동을 잘 부탁드리고, 아이돌 그룹으로서도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위촉식에서 LST의 리더 기범은 정말 하고 싶었던 남양주시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남양주시와 LST가 국내·외로 잘 알려질 수 있도록 시 홍보와 가수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ST는 위촉식을 마친 후 전 국민이 관심을 갖고 있고 함께 실천해야 하는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홍보영상을 촬영해 홍보대사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으며, 향후 2년간 시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