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수상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12.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현국 의장, “도민과 더욱 소통하는 소식지 만들겠다”

경기도의회(의장 장현국)14‘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인쇄사보 공공부문에서 국회미래정책연구회 대표의원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국내에서 발행되는 각종 사보 및 출판물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경기도의회 정기간행물 경기도의회소식지는 이번 시상에서 다양한 의정 소식을 참신한 디자인으로 편집해 가독성을 높이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획물 연재 및 책읽기가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글자크기를 키운 특별코너를 도입해 도민과의 소통을 키운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도의회소식지는 의정활동 및 각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 조례 소개, 의원 인터뷰 등 도의회의 소식을 알리는 것은 물론 경기지역의 관광명소와 생활정보 등 다양한 읽을거리로 구성돼 있다. 구독희망 도민, 각 공공기관 및 지역상담소 등을 대상으로 의회 회기기간 동안 매월 10만부씩 발행 중이다.

장현국 의장은 더 많은 경기도민께서 경기도의회를 알 수 있도록 소식지를 만들어 경기도의회가 추구하는 참여존중, 소통공감, 도민중심의 가치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의회소식지 제작을 총괄하는 양운석(더민주, 안성1) 간행물편찬위원장은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의회의 활동을 알리고, 의회와 도민 사이의 소통창구 역할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리기로 한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서면통보로 대신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소식지는 전화(031-8008-7123) 및 도의회 홈페이지(www.ggc.go.kr)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