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백순·문태진·양미랑,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박백순·문태진·양미랑,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1.03.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MG 중부새마을금고 이사장 박백순, 실무책임자 문태진. 원덕지점장 양미랑은 지난 11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활동을 진행했다.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보호구역내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실시하게 된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 및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형성을 위해 현재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전에 캠페인 챌린지에 동참한 남양주시 다산2동 체육회장 이진규님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3명은 덕소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피켓을 통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MG 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은 앞으로 꿈나무인 우리 어린아이들을 보호하고자 하는 이번 캠페인이 그 무엇보다 뜻깊다앞으로 꿈나무인 우리 어린아이들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태진 실무책임자는 어른들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잊지 않고. 조금만 더 양보하여 사고 없는 날이 많았음 좋겠다고 말했다.

마직막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양미랑 원덕지점장은 항상 아이가 학교를 끝나고 교통안전 부분이 걱정이 됐다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이상의 어린이 보호구역내에 사고가 없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