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한글과 한국의 미를 담은 ‘별빛 블렌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 한글과 한국의 미를 담은 ‘별빛 블렌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한국의 언어와 문화유산을 기념하는 새로운 원두 ‘별빛 블렌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콜롬비아 단일 원산지 원두로, 한국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 ‘별빛’이라는 이름처럼, 스타벅스는 커피를 통해 한국의 문화적 서사를 지속적으로 이야기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별빛 블렌드’ 출시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국내 진출 26주년과 맞물려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닌다. 2021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별다방 블렌드’에 이어 한글을 원두명에 사용한 두 번째 사례로, 한국 시장에 대한 스타벅스의 깊은 존중을 보여준다.

문화와 정성을 담아 탄생한 원두

‘별빛 블렌드’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글로벌 커피 전문가들의 18개월에 걸친 협력을 통해 탄생했다. 반짝이는 별빛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노란색의 스타벅스® 블론드 로스트 방식으로 로스팅하여, 원두 본연의 풍미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그 결과, 달콤한 딸기향과 함께 한국 특산 감귤류인 한라봉의 상큼함이 더해져 밝고 과일 맛이 풍부한 커피가 완성되었다. 이는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한국인의 미각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다.

원두 패키지 디자인 또한 한국의 유산을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담아냈다. 경복궁, 전통 한옥의 고즈넉함, 서울의 화려한 스카이라인, 그리고 스타벅스 한국 1호점인 이대점의 상징적인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객들이 커피 한 잔과 함께 한국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반짝이는 경험, 전국 시음 행사

스타벅스 코리아는 ‘별빛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전국적인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별빛 블렌드’로 내린 드립 커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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